본문 바로가기
  • Life in Australia

구글 에드센스 Sign Up 실패

by thegrace 2020. 5. 4.

Failed to Google Adsense Sign Up

 

구글 에드센스가 무엇인지도 잘 모른채 일단 가입이라도 하자라는 생각에 사인 업을 하려 했지만 그 간단한 사인 업 마져도 되질 않고 있습니다.

 

유입 키워드가 뭔지도 몰라 질문도 올린지 얼마 되지 않아 다시 문제가 생겼습니다. 모든게 너무 생소하고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 한번쯤은 해보는 유명 포털 사이트들의 블로그라는 것도 해 본적이 없었습니다. 카페같은 그룹에서도 활동을 해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까마득한 옛날 한국에 살적에 정보를 구하고자 잠깐 몇군데 가입은 해 보았었지만, 등업이라는 것도 관심이 없어 그냥 기본 정보만 보고 곧 흥미를 잃고 나와 버린 경험은 있습니다.

 

어느날 블로그를 해보자고 가볍게 생각하고 시작 했는데, 이렇게 복잡할 줄은 꿈에도 몰랐었습니다. 전 모든게 다 되어있고 글만 쓰면 되는 줄 알았었는데, 보기와는 달리 알아야 할것도 많고 해야 할것도 많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이미 늦였습니다. 글쓰는 재미에 빠져 버려서 그만 두기도 아깝습니다. 계속 해 나갈 수 밨에 없는데, 앞이 깜깜 합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오늘은 구글 에드센스 반응형 광고 라는 것을 도전해 봤습니다.

 

더듬더듬, 하라는 대로 해 나가고 있는데, 구글 에드센스 사이트에서 초반 단계인 Sign Up에서 더 나아가지를 못했습니다.

 

URL 입력 하고 이메일 주소까지 다 기입했는데, 나라 설정(Country or territory) 버튼이 작동을 안합니다.

 

이걸 할 수 없으니, Create Account 버튼도 누를 수가 없습니다.

 

굳어버렸습니다.

 

떙!

 

구글 에드센스 signup 하기실패

 

이런 경우는 살다 처음입니다. 버튼이 작동을 안하다니 말입니다. 혹시나 제 컴퓨터에 문제가 있나하고 껐다 켜보고, 자판도 다시 두드려 보고, 이거저거 할 수 있는걸 다 해 보았습니다.

 

포럼

방법을 찾을 수 없어 포럼에 질문도 해보았습니다.

 

[구글 에드센스에 sign up 에 문제가 생겼어요.

 

초보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플러그인에 있는 목록중에 구글 에드센스 반응형 광고라는것을 도전해 도전해 보고 있는데요, sign up을 하는 중에, 나라선택 항목에서 클릭이 안됩니다. 그래서 creacte account 버튼 자체를 누를 수가 없습니다.

 

요즘 사용자 수가 급증해서 일까요, 아니면 뭐가 문제인건지 도저히 알수가 없습니다.

 

아직 기본적인것도 모르는 걸음마 단계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아무런 도움은 받을 수 없었습니다. 제가 봐도 사람들은 이 글을 보고 정말 황당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랙 코메디라고 할까요?

 

사이트에 있는 Help를 이용해 도움을 요청도 해보려 했는데, 여전히 해결을 못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마다 있는 Help를 통해 이제까지 도움을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한참을 시도하다 지쳐서 일단 나왔습니다. 

 

쉬운 게 하나도 없는 초보 블로거는 오늘도 사이버 세계를 헤매다 점심때가 다 되어 갑니다.

 

다음엔 성공했다는 글을 올릴 수 있으면 하고 바라봅니다. 

 

 

 

댓글